> 신생아실 학대 피해자, 아영이 끝내 사망. 장기 기증해 가족들 오열. 인면수심 가해자의 재판 결과는 고작?

신생아실 학대 피해자, 아영이 끝내 사망. 장기 기증해 가족들 오열. 인면수심 가해자의 재판 결과는 고작?

2023. 6. 29. 23:46생활정보

--

 

지난 2019년.

 

신생아실 학대사건으로 의식불명 상태가 된 아영이가 끝내 사망했습니다.

 

유족은 아영 양의 장기 기증을 결정했고, 4명에게 새 생명이 전달되었습니다.

 

장례는 29일부터 사흘간 양산부산대병원 장례식장에서 치러진다고 합니다.

 


아영이 사건의 가해 간호사 A 씨는 올해 5월 대법원에서 징역 6년을 최종 확정받았습니다.

A 씨는 생후 5일된 아영이를 알 수 없는 방법으로 바닥에 떨어뜨려 두개골 골절상 등 상해를 입힌 혐의입니다.

 


A 씨는 재판에서 자신의 근무 시간 이전에 아이에게 문제가 생겼을 것이라며, 반성의 기미를 보이지 않았습니다.

 

법원은 당연히 이 주장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사실상 영아 살해범에게 징역 6년은 너무 가볍다고 분노하고 있습니다.


 

 

'제로 콜라 = 발암 물질?' 세계보건기구, 중대발표 예정. 먹으면 안되는 제품 총정리.

로이터 발 소식입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서 다음 달 중 중대발표가 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식품업계가 발칵 뒤집힐 뉴스라고 합니다. 세계보건기구 WHO는 조만간 제로 콜라의 '이 물질'을 발

irony-man.tistory.com

 

 

마을 이장, 동네 주민의 신상정보 캐묻고 다녀. 안알려준 일부주민들은 지금 땅을 치고 후회 중??

어느 날 갑자기. 마을 이장이 동네 주민들의 신상정보를 캐묻고 다녔다고 합니다. 일부 주민들은 불쾌감에 알려주길 거절했습니다. 그런데, 그 일부 주민들은 지금 땅을 치고 후회하는 중이랍니

irony-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