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호동 강심장리그 컴백에 부담감 호소

강호동 강심장리그 컴백에 부담감 호소

2023. 5. 9. 00:45생활정보

 

최근  SBS에서 부활한 유명 토스쇼'강심장리그'의 티저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 티저 영상에서 강호동, 이승기 2MC의 컴백 소감을 최초로 공개했다.

 


토크쇼 '강심장'은 2009년부터 2013년까지 강호동, 이승기가 진행했던 SBS의 간판 토크쇼였습니다.

 

지금은 예능활동을 거의 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대스타가 된 배우 송중기, 수지, 신민아, 지드래곤 등 당대의 톱스타들이 출연한 바 있습니다.

티저영상에서 지난 '강심장' 주요 영상을 함께 본 강호동은  재밌으면서도 뭔가 마냥 즐겁진 않다는 솔직한 심경을 표했습니다.

 

또다시 시작을 해야 되고 과거의 '강심장'을 뛰어넘어야 한다는 압박이 너무 심하다는 것입니다.

 

한편 이승기는 강호동과는 반대의 반응이었습니다. 강호동과 함께해서 편하다는 것입니다.

 

본인은 예전에 강호동과 함께 하던 때처럼 플레이어로 전념하겠다고 하며, 강호동에 대한 신뢰를 표했습니다.


 

 

신사 이순재가 실명까지 거론하며 배용준을 비판한 이유는?

대배우, 이순재 씨가 최근 TV조선의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했습니다. 이날 이순재 씨는 자신이 생각하는 배우란 무엇인지 얘기했습니다. 그런데 이날 출연으로 예전에 후배 배용준 씨는 공

irony-man.tistory.com

 

 

"요즘 걱정 생겨..." 빚만 140억 임채무. 입장료 없으면 한달도 못버틴다는 두리랜드 근황

평소 '아이들이 행복하면 그만이다'라는 임채무 씨. 그리고 그가 평생을 바친 두리랜드가 어린이날을 맞아 매우 분주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한편 임채무 씨의 걱정이 더 늘어나고 있다는, 안타

irony-man.tistory.com